본문 바로가기

blahblah

[blah blah] 2018 SW개발 하계인턴(정규직 채용 연계형) 코딩테스트 후기

 2018 SW개발 하계인턴(정규직 채용 연계형) 코딩테스트 후기




ㅋㅋㅋㅋㅋㅋ 망했다.

서류전형은 합격했지만 코딩테스트 필기테스트에서 엄청 갈릴것같다.


문제는 저작권상 알려줄 수 없다



[느낀점]


* 필기도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다

여러가지 유형의 필기문제들이 많았다. 좀 더 기본적인 것들을 배워야겠다.

     ㄴ 생각하는 힘이 부족한것같다


* 일단 백준 알고리즘을 많이 풀어봐야할것같고 문법에도 익숙해져야겠다

ㄴ 알고리즘에도 많은 종류가 있는데 종류별로 매일매일 풀어보는게 좋을것같다

ㄴ 기본적인 문자열 다루기에 힘좀 써야겠다.

ㄴ 생각하는것을 코드로 옮기는것이 아직 미숙한듯 하다, 특히 문자열


* 원래부터 목표는 서류전형 1차였으니 다시 심기일전해서 가야겠다.

ㄴ 아직 공부한지 반년밖에안됐으니 천천히 다시 생각해봐야겠다.

ㄴ 1차는 뚫었으니 다음엔 2차까지 뚫도록 하자!



[결론]


떨어졌다 ㅎㅎ